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02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시국 필수 뷰티템 등 다양한 품목 할인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임진서)이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를 6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땀과 피지 분비가 증가하는 여름철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애니 퍼퓸 데오드란트 스프레이’와 ‘씨앤소 바디 클리어 미스트’,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한 ‘스키니 밸런스 미스트’와 ‘오리지널 미스트’, 코시국 필수템 ‘클린 에브리데이 세니타이저 겔(에탄올)’ 등을 40-50% 할인한다.

입술에 빠르게 픽싱 되어 묻어남이 적은 ‘매트 스테이 라커’와 ‘글로우 스테이 틴트’는 50% 할인한다. 또한 세미 매트 타입의 ‘트루 핏 픽서 쿠션’과 ‘스튜디오 컨실러’, 마스크 프리존에 집중한 ‘샘물 애교살 메이커’, ‘글로우 스테이 스틱 섀도우’,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펜 라이너’ 등은 20% 할인을 적용했다.

더마 안티에이징 라인 ‘리페어 알엑스’, 집중 영양 케어 라인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등은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풍성한 퍼퓸 케어로 오랜 시간 기분 좋은 향기를 선사하는 ‘어반 브리즈(바디 로션, 바디워시, 핸드크림)’는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비건 인증 마크를 획득한 ‘스튜디오 슬림 핏 파운데이션∙마스카라’, ‘허니 바이오틱스 클렌징 오일’, ‘힐링 티 가든 캐모마일 클렌징 워터’를 포함해 신제품 ‘더마 플랜 시카 수딩 베리어 앰플’, ‘플로우 립 벨벳 무스’와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그린티, 티트리, 화이트티)’,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등 베스트셀러도 10-20% 할인가에 선보인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무더운 여름철 답답함과 끈적임으로 인한 자극이 부담스럽다면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슬림 커버 제품과 가볍고 산뜻한 제형의 진정 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라며 “이번 샘데이는 유명 유튜버의 매트 쿠션 블라인드 테스트 1위에 선정된 ‘트루 핏 픽서 쿠션’부터 뛰어난 밀착력과 고정력으로 장시간 마스크 착용 시에도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시켜줄 색조템, 자극받아 약해진 피부를 케어해주는 과민감 집중 케어 라인 ‘더마 플랜’ 등 다양한 제품과 혜택으로 진행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샘데이는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