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의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이 디렉터파이가 선정한 ‘2021 선크림 TOP OF TOP’에 2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은 지난해 디렉터파이 선정, 민감지성 선크림 부문 TOP OF TOP 제품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올해에는 이지워시 톤업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디렉터파이는 깐깐한 제품 검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신뢰를 얻고 있는 뷰티 전문가이자, 90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다. 성분 분석을 비롯해 제품을 다방면으로 테스트 및 소개하는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과 구매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디렉터파이는 2021 선크림 TOP OF TOP 제품 선정에 앞서, 최근 뷰티 업계 이슈로 떠오른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가임상과 본임상, 인비트로 테스트로 검증하여, 신뢰도를 확보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지워시 톤업 TOP 선크림으로 선정된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은 SPF50+ PA++++의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는 칼라민 성분을 함유해 핑크빛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디렉터파이는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을 순하고 클렌징이 잘되는 톤업 선크림으로 평했으며, 수부지 피부에 특히 추천한다고 밝혔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2년 연속, TOP OF TOP에 선정된 제품인 만큼 가벼운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톤업 기능이 만족스러울 것”이라고 전하며 “검증된 자외선 차단력 뿐 아니라, 미세먼지까지 흡착 방지까지 되는 요즘 선크림, 어반쉐이드 선으로 올 여름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 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