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리사와 함께한 파우더 키스 캠페인 공개
맥, 리사와 함께한 파우더 키스 캠페인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1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틱하게 혹은 로맨틱하게! 새로운 차원의 매트 립”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맥에서 글로벌 엠버서더 리사와 함께한 ‘맥 파우더 키스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로맨틱하게 번지는 듯한 무드, 선명하게 감싸는 컬러, 감각적인 표출 그리고 원하는 만큼의 블렌딩까지. 맥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컬러는 매트 립을 새로운 예술적 경지로 이끌어 냈다. 마법처럼 가볍고 매혹적으로 부드럽다.

맥의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인 파우더 키스 립스틱과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컬러는 부드러우면서도 번진 듯하게 연출하는 립 메이크업을 선보인 유명 백스테이지 트렌드에서 탄생했다. 2018년에 출시되어 다양한 어워드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맥의 베스트 셀러로 자리 잡았으며 런웨이의 메이크업을 가장 쉽고 간단하게 리얼웨이로 표현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파우더 키스 립스틱은 출시와 함께 전 세계 수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으며 소프트-매트 립 트렌드를 창조했고, 상징적인 립스틱으로 자리잡았다. 리사가 이번 캠페인에서 선보인 맥 파우더 키스 립스틱 마라케쉬-미어 컬러는 형언할 수 없는 시크함을 보여준다.

맥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드류는 “맥은 리사와 협업하여 그녀의 스타일과 캐릭터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룩을 선보일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파우더 키스 립스틱의 마라케쉬-미어 컬러로는 파우더 키스의 트렌디함을,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컬러의 엘레강스 이즈 런드 컬러로는 파우더 키스의 낭만적이면서도 단색적인 매력을 어필하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최고의 컴비네이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맥 코리아 김혜림 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대중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톤 다운 핑크 컬러로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의 ‘엘레강스 이즈 런드’를 추천했다. “거의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울릴 법한 컬러이자 특히 SS 시즌에 잘 어울리는 컬러입니다. 마치 꽃물이 스며들 듯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죠. 피치 컬러의 파우더 키스 아이 섀도우 ‘마이 트위디’와 함께 연출하면 꽃봉우리가 피어 나듯 꿈을 꾸는 듯한 뷰티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리사와 함께한 파우더 키스 캠페인 비주얼과 영상은 6월 중순경 맥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