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쿨썸머 빅 세일 ‘미드이어 세일(Mid-Year Sale)’
세포라, 쿨썸머 빅 세일 ‘미드이어 세일(Mid-Year Sale)’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1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쌓여왔던 구매 욕구 해소하고 시원한 여름 맞이!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에서 한 해의 중반을 지나는 시기, 여름의 무더위도 시원하게 날려줄 쿨한 역대급 할인 혜택의 미드이어 세일 (Mid-Year Sale)을 진행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이어지는 미드이어 세일은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썸머 빅세일로, 할인율 최대 50%를 자랑한다. 세포라 오프라인 스토어 5개 지점과 온라인 스토어 및 앱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세일 기간 동안에도 멤버십 적립 혜택까지 함께 챙길 수 있다. 후다 뷰티, 펜티 뷰티,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등 세포라 하면 떠오르는 해외 유명 브랜드는 물론, 크리니크, 필보이드, 설화수, 커리쉴 등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국내외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세계적인 아티스트 리한나의 색조 브랜드 펜티 뷰티의 대표 제품으로 페이스에 건강한 반짝임을 선사해주어 여름철에 더욱 제격인 킬라와트 프리스타일 하이라이터 듀오와 겐조키의 벨르 드 주르 세이크리드 로투스 페이스 세럼 등의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유니크한 컬러와 뛰어난 발색으로 뷰티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의 노르비나 아이 섀도 팔레트부터 트렌디한 패키지와 감각적인 비주얼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필보이드의 샤워 오일과 뷰티계의 꾸준한 스테디 브랜드 크리니크의 아이디 톤업 젤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세포라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쌓여 왔던 구매 욕구를 해소할 수 있는 역대급 할인율의 빅 세일을 기획했다”며 “이번 미드이어 세일을 통해 무더위도 날려버릴 세포라의 강력한 쇼핑 혜택과 즐거운 뷰티 라이프를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