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비말 차단 마스크 ‘톤업핏 KF-AD’
참존, 비말 차단 마스크 ‘톤업핏 KF-AD’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14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벼움은 더하고 답답함은 덜다”

37년 피부 전문 기업 참존(CHARMZONE)은 신제품 ‘톤업핏 KF-AD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톤업핏 KF-AD 마스크’는 비말 차단용 마스크로 올해 4월 론칭 이후 많은 성원을 받고 있는 ‘참존 톤업핏 마스크’의 여름 시즌 신제품이다.

‘톤업핏 KF-AD’는 기존 톤업핏 마스크와 동일한 인체공학적 새부리형(2D) 디자인으로 화이트와 블랙 2가지의 색상으로 먼저 출시됐으며, 이달 내 그레이 컬러를 추가 출시할 예정으로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또한, 덥고 습한 여름에도 숨쉬기 편하고 가벼운 고성능·초경량 Air 필터를 자랑하는 ‘톤업핏 마스크’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비말 차단(KF-AD)’ 인증까지 완료해 더욱 성능을 강화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참존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출시된 ‘톤업핏 KF-AD’가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가볍고 편한 여름용 마스크를 찾던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 될 것”이라면서 “참존 ‘톤업핏 마스크’의 모든 제품은 피부에 닿는 안감의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인증을 획득해, 마스크로 인한 피부 자극으로 고민하던 고객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참존 공식몰에서는 '톤업핏 KF-AD 마스크' 론칭 기념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참존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