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맘, '야팩' 스포츠 레저용 고기능 마스크팩 
㈜아름다운맘, '야팩' 스포츠 레저용 고기능 마스크팩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6.1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탤런트 안재모씨 광고 모델 영입... 대대적 광고 홍보 펼쳐

국내 화장품전문 제조업체 ㈜코스나에서 개발하고, 화장품책임판매업자 ㈜아름다운맘에서 판매하는 #야팩(野, yapack)을 봄철 성수기를 맞아 본격 출시했다.

이 회사는 장기간 야외에서 스포츠 레저활동을 즐기는 애호가들에게 자외선을 차단하는 썬크림을 바르지 않으면서도 피부에 고급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마스크팩 겸용 고기능팩 개발을 위해 오랜기간 연구와 노력 끝에 400분 이상 사용 가능한 야외용 #골프패치, 야팩(野, yapack) 개발에 성공했다.
 
코스나가 야심차게 개발 성공한 이 제품을 이번 봄철부터 우선 국내 500여개 골프장을 비롯해서 등산애호가, 낚시 동호인, 자전거 하이킹 동호인 등이 애용하는 각종 스포츠 전문용품점에 점차적으로 공급해나가고 있다.

이와 함께 국내 유명 인기 탤런트 안재모씨를 광고 모델로 영입하여 현재 KTX역사 실내 전광판 광고에 ‘안재모가 추천하는 ’언제 어디서나 야외활동엔 야팩, 스포츠 마스크팩‘ 등 대대적인 광고 홍보도 펼쳐나가면서 역동적으로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 기반 다지기 나셨다.

본 제품은 마스크팩 사용에 대한 종래의 상식과 편견을 뛰어넘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장차 국내 시장 저변 확대를 기반으로 중국,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시장을 타깃으로 한 시장개척을 위한 다양한 시장개발 전략도 구상해 놓고 있다.

(주)코스나 전민 대표는 “본 제품 개발을 계기로 기존의 마스크팩은 물론 새로운 획기적인 신제품 개발을 꾸준히 해나가면서 궁극적으로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제품이 될 수 있도록 열정을 쏟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