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씨오, 헤어케어 브랜드 ‘힌팁(HINTIP)’ 론칭
씨엔씨오, 헤어케어 브랜드 ‘힌팁(HINTIP)’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2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상모를 위한 신제품 2종 선보여

글로벌 커머스 기업 ㈜씨엔씨오(대표 김은란)가 손상된 모발로 인해 생긴 다양한 헤어 고민에 대한 명확한 팁과 방향성을 제시해주는 헤어 케어 브랜드 ‘힌팁(HINTIP)’을 런칭하고, 건강하고 상쾌한 두피 관리를 돕는 ‘두피 전용 스케일러’와 모발 뿌리까지 케어되는 ‘헤어 팩’ 등 총 2종을 선보인다.

‘리얼 솔트 두피 스케일러’는 리얼 히말라야 핑크 솔트 함유로 두피 속 노폐물, 각질, 유분 등 두피의 묵은 때를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제품이다. 히말라야 핑크 솔트가 두피 찌꺼기를 꼼꼼하게 제거하고 빠르고 풍성하게 생성되는 거품력으로 샴푸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멘톨과 페퍼민트 오일을 함유해 상쾌한 쿨링감과 함께 불쾌한 정수리 냄새까지 제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손에 덜어 쓰는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두피에 직접 대고 사용하기에 편리한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용기를 사용해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두피 노폐물 세정력, 두피 각질 세정력, 두피 피지 세정 효과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도 완료하였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두피도 사용 가능하다.

‘데미지 케어 헤어 팩’은 실리콘 프리의 산뜻한 제형으로 극손상 머리 끝부터 관리하기 힘든 모발 뿌리까지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민감성 두피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포뮬러로 3종 식물성 단백질과 4종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거친 모발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감을 부여해 매끄럽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준다.

또한, 열기구에 의한 모발 보호 효과, 모발 윤기 개선 테스트, 모발 끝 갈라짐 개선 테스트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역시 민감한 두피에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