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NCT 성찬 굿즈’ 증정 이벤트
닥터지, ‘NCT 성찬 굿즈’ 증정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2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자 대상 실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금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각.보.자(각질, 보습, 자외선)’ 스킨케어 제품 구매자 대상 브랜드 모델인 NCT 성찬 굿즈를 증정하는 ‘진수성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진수성찬’ 이벤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실시되며, ‘각.보.자(각질, 보습, 자외선)’ 스킨케어를 위한 대표 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스페셜 세트 ▲그린 딥 클렌징 오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 ▲그린 마일드 업 선 에센스 총 4개 품목으로 진행된다.

먼저 ▲닥터지 그린 딥 클렌징 오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 ▲그린 마일드 업 선 에센스 기획 세트 구매자에게는 각 제품별 컨셉의 성찬 포토카드와 각.보.자 습관을 알리는 포토카드, 셀카 포토카드 총 5매가 증정된다. 특히 포토카드 뒷면에는 성찬의 친필 사인이 담겨 있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굿즈 증정은 선착순으로 이뤄지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굿즈는 제품별 상이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세 내용 확인 가능)

특히 닥터지 베스트셀러 수분 진정 솔루션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스페셜 세트 구매자에게는 그 동안 공개되지 않은 성찬의 미공개 포토카드 3장과 성찬 스티커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가 제공된다. 해당 스페셜 세트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단지형(70ml)과 튜브형(70ml) 본품 총 2개와 제품 패키지 자체로 D.I.Y 시계를 만들 수 있는 키트가 함께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닥터지는 성찬과의 1:1 영상 팬 사인회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닥터지 전 제품 4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1:1 영상 팬 사인회 응모권을 증정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15명에게 1:1 영상 팬 사인회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응모 신청은 올리브영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7월 14일에 올리브영 온라인몰 고객센터 및 닥터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황진현 팀장은 “닥터지와 모델 성찬에게 많은 관심을 보여준 팬 분들께 보답하고자 성찬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굿즈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닥터지는 ‘팬슈머(Fansumer)’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