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랑콤,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21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단독 선 출시

랑콤이 오늘(21일) 새로운 스킨케어 제품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단독 선출시한다.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는 피부 효소 과학 엔자임 사이언스(ENZYMES SCIENCE) 기술을 담은 제품으로, 묵은 각질과 모공을 케어하고 수분을 보충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3%의 오일 에센스와 97%의 클리어 에센스가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사용 전 제품을 흔들면 미세 거품을 생성하는 휘스크가 내부에 장착되어 있어 골고루 섞인 두 가지 에센스 층이 피부 깊이 전달된다.

각질 제거, 수분 보충, 모공 케어 등, 사용 후 피부 사이클을 촉진시켜주는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는 세럼 사용 전 단계에 피부에 발라주는 것으로, 제품 사용 4주 후 맑고 투명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랑콤은 21일 선출시에 앞서 네이버 쇼핑 내 랑콤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프리 오더를 진행하는 등 풍성한 혜택과 함께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출시를 준비해왔다. 네이버 단독 선출시일인 오늘(21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 내 랑콤 공식 브랜드 스토어의 전 제품을 15% 할인 판매한다.

한편, 랑콤은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오늘 오후 7시 30분 수지, 비, 이재욱, 윤은혜, 김희정, 예린, 임나영 등 역대급 초호화 라인업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는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하는 것으로 랑콤 유투브 및 마리끌레르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