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더현대닷컴에서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
모로칸오일, 더현대닷컴에서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21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 혜택 및 추가 제품 증정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6월 20일부터 30일까지 더현대닷컴에서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모로칸오일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더현대닷컴에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0ml’ 제품에 대해 면세점 혜택과 비교해도 좋을 만한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현대닷컴 회원으로 로그인하면 즉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고, 현대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5만원 이상 결제 시 중복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해당상품 구매 시 휴대가 간편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ml’ 미니 사이즈 제품도 추가 증정해 가격과 활용성 모두 만족스럽게 구성했다.

모로칸오일의 베스트셀러이자 시그니처 제품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아르간 오일이 주원료로 여름철 자외선을 비롯한 각종 외부환경으로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모발 건강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정전기를 방지해 모발의 엉킴을 막아주며, 손상돼 힘이 없는 모발에 윤기와 활력을 더한다. 산뜻한 제형으로 모발에 빠르게 흡수돼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젖은 모발이든 마른 모발이든 상관없이 바르기만 하면 손상된 모발을 케어할 수 있어 여름철 꼭 필요한 멀티 뷰티템이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모발 건강을 챙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더현대닷컴과 손잡고 역대급 할인 혜택과 함께 여행지에서 휴대하기 좋은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미니 사이즈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면세점과 비교해도 좋을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므로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