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앤트리, ‘쑥 파우더 워시’ 마켓컬리 입점
이즈앤트리, ‘쑥 파우더 워시’ 마켓컬리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22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질제거와 딥클렌징이 한번에~

함께하는 가치의 아름다움, 클린뷰티 ‘이즈앤트리’의 신제품 ‘쑥 파우더 워시’ 제품이 마켓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컬리 온리’ 제품으로 공식 입점했다.

프리미엄 신선식품 전문 플랫폼 마켓컬리는 제품의 질은 물론 생산 과정 및 안전성 등과 관련된 까다로운 기준과 철저한 내부 평가를 통해 입점 브랜드를 선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즈앤트리 ‘쑥 파우더 워시(15g)’는 이즈앤트리 클렌징 베스트셀러 1위 제품인 ‘스팟 세이버 쑥 파우더 워시’의 소용량 버전으로 출시된 신제품이다. 기존 제품의 개별포장 및 양 조절 이슈 등의 고객의견을 반영하여 일회용을 줄이고, 양 조절이 용이한 토출구 용기로 개선하여 출시되었다. 휴대하기 좋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다가오는 여름철 여행 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각질제거와 딥클렌징이 한번에 가능한 저자극 효소 파우더워시 타입으로, 조밀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각질을 녹여주어 매끈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각질 19.156% 감소, 블랙헤드 22.015% 감소, 화이트헤드 38.369% 감소 효과를 입증한 데 이어 1회 사용만으로 미세먼지, 메이크업 세정력 효과 및 피부결 거칠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인정받았다.

EWG 그린등급의 믿을 수 있는 전성분과 약산성 pH5.5~6.5 밸런스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이즈앤트리 제품의 마켓컬리 전용 컬리 온리에 입점함으로써 마켓컬리 샛별배송으로 고객과 더욱 가깝게 만날 수 있게 되었다”며, “이즈앤트리 베스트제품 ‘쑥 파우더 워시’의 정직한 성분과 제품력이 마켓컬리를 이용하는 다양한 고객층을 두루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