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프리미엄 스파 시장 공략 본격화
신세계인터내셔날, 프리미엄 스파 시장 공략 본격화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2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치 스킨케어·헤어케어 등 고급 제품군 강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프리미엄 고급 제품군을 통해 스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어 주목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럭셔리에 집중한 차별화된 전략을 꾀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올해 1분기 매출은 3419억원, 영업이익 21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7%, 78% 증가했으며 화장품 실적이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보복 소비가 증가하면서 화장품 분야의 새로운 영역인 스파 시장 선점을 위한 니치 스킨케어 및 헤어케어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군을 뷰티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라페르바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고객별 맞춤 케어 세럼 ‘코다지(CODAGE)’

코다지(CODAGE)는 현재 트렌드에 발맞춰 보다 더 개인화된 맞춤 리추얼을 제안하는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이다. CODAGE는 프랑스어로 code(코드)라는 의미로 피부에 필요한 요소들을 원소주기율과 같이 모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코드(code)로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며 이를 Nutri-Element(영양 원소)로 불리고 세럼 패키지를 포함한 프랑스 매장 VM 등 브랜드 디자인 전반에 표현되고 있다. Nutri-Element를 통해 CODAGE 세럼의 특별한 효능과 효과를 빠르고 간편하게 고객들과 소통하며, 브랜드를 차별화하고 있다.

코다지는 피부 깊숙이 필요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영양제 역할을 하는 세럼에 주목하며, 주요 성분과 고농축 포뮬라를 브랜드만의 코드로 소비자에게 쉽고 투명하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2가지 피부 진단 기준인 고객의 연령과 피부 타입을 넘어서 고객의 주위 환경과 생활 리듬(라이프스타일)에 맞춤 케어하며 마치 각자 원하는 맛과 취향에 맞게 다양한 술과 재료를 섞어 즐기는 칵테일처럼, 필요한 세럼을 선택하고 믹스엔매치(mix&match) 함으로써 지금 피부 고민에 적합한 밀착 솔루션을 제안한다.

CODAGE에서는 세럼 뿐만 아니라, 클렌징부터 크림 등 품목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각 피부에 맞는 3 단계 PREPARE-ACT-PROTECT 로 구성된 스킨케어 리추얼을 제안한다. 3단계로 이루어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케어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피부 상태와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고, 각 단계별로 필요한 상품을 제안하여 3단계 리츄얼을 통해 상품간의 조화와 효능을 극대화한다.

세계적 명성의 럭셔리 뷰티브랜드 ‘아이젠버그(EISENBERG)’

강력하고 유니크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이젠버그(EISENBERG)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하이 테크 스킨 케어로 뛰어난 제품 효능, 혁신성, 감각적 즐거움, 우아함, 고급스러움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아이젠버그는 여성, 남성 스킨케어 제품과 향수 등 모든 제품에는 수년간의 연구결과로 얻은노화방지전문 기술인 트리오 멀레큘러 포뮬라 Trio-Molecular Formula가 함유되어 있다. 천연성분인 엔자임, 시토카인, 바이오스티뮬린의 환상적인 조합을 통해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와 피부개선 효과를 제공하며 이 과학적 발견은 아이젠버그만의 독자적인 전 세계 특허 성분이다.

아이젠버그 퍼밍 리모델링 마스크는 강력한 안티 에이징 효과를 지닌 제품으로 즉각적인 리프팅 및 퍼밍 효과와 하루 종일 피부를 탱탱하게 유지시켜준다. 포도씨앗에서 나온 오일과 녹차 추출물에서 얻은 비타민 A와 E가 함유 된 캡슐이 피부에 스며들면서, 피부의 탄력을 유지시켜주며 가벼운 제형이 주름과 흉터를 완화시켜준다.

아이젠버그 페이스 리파이닝 세럼은 고농축 세럼으로 피부 톤을 보정해주고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역사와 우아함의 헤어케어 ‘오리베(ORIBE)’

오리베는 유명 할리우드 여배우들의 아티스트인 오리베가 설립한 럭셔리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 3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를 담아 만든 헤어케어 라인과 헤어 연출에 따른 전문 스타일링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오리베 제품은 포뮬라만큼 아름다운 고객 사용 경험을 위해 각각의 디테일이 섬세한 터치로 세공된 수상 경력에 빛나는 헤어 케어 패키지로 제작되어 있으며 샴푸, 컨디셔너, 헤어 오일, 헤어미스트, 헤어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제안한다.

오리베 헤어케어의 시그니쳐 향은 오래된 역사의 프랑스 퍼퓸 하우스에 의해 탄생되어 은은하고 섬세한 향을 선사한다. 칼라브리안 베르가모트, 화이트 버터플라이 자스민과 샌달우드 등 햇살을 머금은 노트로 구성된 ‘코트 다쥐르’ 향은 전설적인 화려함과 열기로 인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