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프레스티지 콜라겐 더블 핏 마스크’ 홈앤쇼핑 런칭
라비오뜨, ‘프레스티지 콜라겐 더블 핏 마스크’ 홈앤쇼핑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2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홈앤쇼핑에서 신제품 ‘프레스티지 콜라겐 더블 핏 마스크’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프레스티지 콜라겐 더블 핏 마스크’ 런칭 방송은 28일 오전 11시 35분부터 오후 12시 40분까지 65분간 진행 될 예정이며 구성은 마스크 64매 본 구성과 100매 매니아 패키지이다.

런칭 방송을 기념하여 라비오뜨 모델 유선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직접 제품 시연과 사용 후기를 들려 줄 예정이며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기면 콜라겐 아우라 톤 업 크림(3만8천원 상당) 본 품을 전 고객에게 추가로 증정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프레스티지 콜라겐 더블 핏 마스크’는 2,000만장 이상 판매 돌파, 국내외 홈쇼핑 완판 등을 기록하고 2019 홈앤쇼핑 연말결산 재 구매율 1위 마스크팩으로 선정 된 ‘프리미엄 콜라겐 마스크’을 비롯 라비오뜨 프리미엄 콜라겐 마스크에서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이다.

프랑스산 콜라겐으로 한 번, 핑크비타민으로 한 번 더 하이드로겔 에센스를 더블 코팅한 신개념 특허 시트로 콜라겐과 비타민을 담아 탄력에 기미까지 더블 케어 시너지를 준다. 또한, 모공보다 3억 3천만배 작은 프랑스산 콜라겐(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을 역대 최대 함량인 95% 담았으며 크림과 앰플을 동시에 바른 듯 밀도 높은 탄성 복원 크리미 겔 제형으로 흘러내림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홈앤쇼핑을 통해 많은 분들께 특별한 혜택가로 ‘프레스티지 콜라겐 더블 핏 마스크’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은 듯한 스페셜 콜라겐 관리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