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코스메틱 씨실(seaseal) , 밤부솔트 퍼펙트 클렌징 폼, 올인원 오일 폼 출시
솔트코스메틱 씨실(seaseal) , 밤부솔트 퍼펙트 클렌징 폼, 올인원 오일 폼 출시
  • 김태일 exergame@daum.net
  • 승인 2021.06.29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죽염으로 피지나 각질, 미세먼지 등 노폐물을 제거

솔트코스메틱 전문브랜드 씨실이 죽염을 원료로 한 ′밤부솔트 퍼펙트 클렌징 폼′과 촉촉한 원스텝 클렌저 ‘밤부솔트 올인원 오일 폼’을 출시했다.

씨실은 죽염종가 ㈜인산가가 작년 9월 론칭한 브랜드로 인산가의 죽염을 주원료로 사용해 국내 솔트코스메틱 시장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번에 신규 론칭한 밤부솔트 퍼펙트 클렌징 폼과 밤부솔트 올인원 오일 폼 역시 인산가 죽염을 함유해 피부 노폐물 제거, 깨끗한 모공 관리,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각종 세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제품에 함유된 밤부사 불가리스수(대나무수)는 피부 수분 충전 효과가 있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파라벤, 인공향료 및 색소 등을 비롯한 10가지의 유해 성분이 무첨가 되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 했다. 

씨실 밤부솔트 퍼펙트 클렌징 폼은 부드러운 크림이 미세 거품을 형성해 피부의 노폐물과 유분을 말끔하게 제거해주어 산뜻하게 마무리해주는 클렌저이다.  죽염이 녹아 든 미세 거품이 모공 속 주름 사이사이에 작용해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씨실 밤부솔트 올인원 오일 폼은 오일을 머금은 액상 클렌저로 얼굴에 도포하면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녹이면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물을 묻히면 폼으로 변해 노폐물까지 세정해줘 이중세안이 필요 없는 원스텝 클렌저이다.

씨실 클렌징 라인의 제품에는 공통적으로 씨실 브랜드의 철학이 반영되어 있다.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포함하여 자연유래 성분이 95% 이상 들어가 있어 자극없이 모공 속의 노폐물은 말끔하게세정해준다. 또한, 인산 9회 죽염 5,000ppm과 대나무수, 해조류 콤플렉스 성분(다시마,블래더랙,퉁퉁마디,클로렐라,미역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면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씨실 관계자는 ‘밤부솔트 퍼펙트 클렌징 폼, 올인원 오일 폼 모두 죽염의 탁월한 세정력과 사용 후 보습감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용시 압도적인 깨끗함을 보장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