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데이더마 앰플 인 마스크
듀이트리 데이더마 앰플 인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0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더마 앰플 한 장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매일 다른 피부고민에 맞춤처방, ‘데이더마 앰플 인 마스크’를 출시했다. 강력한 더마 앰플을 마스크 팩 한 장에 듬뿍 담아냈으며, 피부 컨디션에 따라 집중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데이더마 앰플 인 마스크’는 마스크팩 품목에 높은 인지도를 쌓은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의 피부관리 노하우가 담겨있다. 수분, 브라이트닝, 퍼밍 타입의 맞춤 더마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고민별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수분을 끌어당기는 9중 히알루론산*과 보습막을 형성하는 베타-글루칸*이 함유된 ‘데이더마 하이드로 앰플 인 마스크’는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 해준다. (*상기 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피부 수분부족으로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싶은 날 간편하게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데이더마 브라이트닝 앰플 인 마스크’는 칙칙하고 푸석한 안색이 고민될 때 사용하기 좋다. 5가지 비타민과 미백성분이 들어있으며,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고 안색을 건강하고 생기 있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데이더마 퍼밍 앰플 인 마스크’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과 6종의 펩타이드 컴플렉스가 들어 있으며,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데이더마 앰플 인 마스크 3종은 모두 자연유래 생분해 인증 시트*를 적용하였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유칼립투스 나무 유래 시트)

듀이트리 관계자는 “매일 변화하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적절한 피부 관리를 해주는 것이 피부건강의 핵심”이라고 설명하며 “피부 고민을 간편하게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데이더마 앰플 인 마스크 라인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또한 “자연에서 분해되는 친환경 원단을 적용해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니, 안심하고 사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