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브(FEEV) ‘하이퍼-핏 컬러 세럼’
피브(FEEV) ‘하이퍼-핏 컬러 세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0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 에센스 함유 비건 워터 세럼 블러셔

하이퍼 스킨케어 솔루션 피브(FEEV)에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생기와 투명한 빛을 깨워줄 ‘하이퍼-핏 컬러세럼’을 2일 출시했다.

지난 5월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선 론칭한 ‘하이퍼-핏 컬러세럼’은 1차 판매 기간 동안 폭발적인 판매고를 기록, 2차 판매까지 뜨거운 반응으로 이어지며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 피브에서는 이 같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일(금) ‘하이퍼-핏 컬러세럼’ 론칭을 기념해 공식몰을 통해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7월 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하이퍼-핏 컬러 세럼’ 구매 시 10% 할인 혜택과 더불어 피브의 감각적인 무드를 담은 ‘컬러 삭스’를 증정할 계획이며 수분라인, 진정라인 등 기존 제품에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구매 금액 대에 따라 헤어밴드 및 수분라인 프레스키트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한편, ‘하이퍼-핏 컬러세럼’은 얇고 투명하게 밀착되는 워터 세럼 제형의 멀티 블러셔로, 피부 톤 및 메이크업 무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4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오렌지 빛이 감도는 은은한 코랄 컬러의 ▲‘마이 베스티스(MY BESTIES)’, 채도 높은 수채화 핑크 컬러의 ▲ ‘피터패트(PIT-A-PAT)’, 로즈 빛의 핑크 코랄 컬러 ▲‘미닝 아웃(MEANING OUT)’, 마지막으로 투명하고 맑은 레드 컬러 ▲‘애프터 스쿼트(AFTER SQUAT)’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자작나무의 핵심 성분 ‘베툴린’을 함유해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볼 뿐만 아니라 입술에도 사용할 수 있는 색소를 사용한 것이 특징. 여기에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 크루얼티 프리, 프랑스 EVE 비건 인증까지 모두 완료해 마일드하고 윤리적인 색조 포뮬러를 완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