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클린 뷰티 브랜드 ‘아워 비건’ 신규 론칭
마녀공장, 클린 뷰티 브랜드 ‘아워 비건’ 신규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05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피부에 순한 100% 비건 레시피”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클린 뷰티 브랜드 ‘아워 비건(our vegan)’을 새롭게 론칭한다.

아워 비건은 피부에 순한 100% 비건 레시피를 담은 클린 뷰티 브랜드다. 전 제품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의 약산성 비건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비건과 클린 뷰티가 '자연과 피부, 모두를 위한 선택'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아워 비건의 약산성 비건 스킨케어 라인은 맑고 깨끗한 공기로 가득한 청정 지리산에서 144시간 정성 들여 발효시킨 어성초추출물에 병풀의 진정 에너지를 온전히 담아내 예민한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다스린다. 대표 제품은 ‘아워 비건 어성초 시카 토너’, ‘아워 비건 어성초 98 시카 세럼’, ‘아워 비건 어성초 시카 크림’, ‘아워 비건 어성초 시카 마스크’, ‘아워 비건 어성초 시카 클렌징 폼’ 등이다.

그중 ‘아워 비건 어성초 98 시카 세럼’은 자극 걱정 없이 피부를 순하게 다스리는 어성초추출물 98%에 피부 컨디션 완화를 돕는 병풀을 더해 예민해진 피부를 보다 편안히 진정시켜 준다. 워터 슬라이딩 텍스처에 담긴 고함량 어성초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탁월한 진정은 물론 촉촉한 수분을 채우는 데 도움을 준다.

브랜드 론칭 및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아워 비건은 오는 8월까지 다양한 제품을 할인하여 선보인다. 올리브영 전국 매장 입점을 완료한 ‘아워 비건 어성초 시카 토너’, ‘아워 비건 어성초 98 시카 세럼’, ‘아워 비건 어성초 시카 크림’은 7월 31일까지 15% 가량 할인가에 판매되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아워 비건 어성초 시카 마스크’와 ‘아워 비건 어성초 시카 클렌징 폼’을 포함한 전 제품을 8월 31일까지 최대 25% 가량 할인한다. 8월부터는 올리브영 약 15개 지점에서 운영 중인 '올리브영 클린뷰티존'에서 아워 비건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마녀공장 아워 비건 관계자는 “아워 비건은 100% 비건 레시피로 피부에 순하며 동물과 자연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다.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에 건강한 편안함을 전할 수 있도록 진정에 비건을 더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지속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