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Laka), 시코르 ‘7월 이달의 브랜드’ 선정
라카(Laka), 시코르 ‘7월 이달의 브랜드’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0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와 함께 7월 한 달간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라카는 지난 1일 론칭한 ‘글래시 네일 컬러’의 ‘여름 컬렉션’을 시코르에 단독 입점 시켰으며, 시코르의 7월 ‘이달의 브랜드’로 선정돼 단독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글래시 네일 컬러의 전 색상에 적용되며, 전국 28개 시코르 매장 및 시코르닷컴에서 글래시 네일 컬러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서 글래시 네일 컬러 4개 이상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며, 전 색상으로 구성한 8개 구매 시 스테인드 글라스 공법으로 제작된 핸드메이드 손거울 ‘미러 오브 피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시코르 전 매장의 특별 매대에는 라카의 단독 전시 공간이 구성됐으며, 매장 내·외관에 라카만의 크리에이티브를 담은 연출물도 진열돼 브랜드존과 매장 곳곳에서 라카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3월 라카에서 처음 선보인 글래시 네일 컬러는 여성 중심의 네일 제품에 대한 편견을 깨고 남성을 위한 연출법까지 아우르는 젠더 뉴트럴 네일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