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티셀, 브랜드 모델 더보이즈와 카카오 쇼핑 라이브 완판
라포티셀, 브랜드 모델 더보이즈와 카카오 쇼핑 라이브 완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0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시청수 28만회 이상 기록

피부에 가장 쉬운 공식을 제안하는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라포티셀’이 지난 3일, 브랜드 모델 더보이즈와 함께한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단독 기획세트 3종을 모두 완판시키며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

3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 이번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인기 아이돌 ‘더보이즈’가 직접 출연해 ‘여름 피부 관리 비법 통합 연설대회’ 컨셉으로 라포티셀의 제품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더보이즈가 평소에 가장 애용한다고 알려진 ‘바이오 하이드라 판테놀 토너’, ‘멀티 액티브 하이드레이팅 크림’, ‘가감승제 마스크팩’, ‘에어리 핏 선 스틱’ 등을 비롯해 신제품 ‘포어 리파이닝’라인까지 다양한 라포티셀 제품이 소개되었다.

여름철 피부 고민에 맞춘 보습, 진정, 모공관련 세트는 라이브 방송 시작 전 조기 매진되었고, 추가 구성된 2차 수량까지 연속 완판되며 총 8,500세트 이상 판매되었다. 이외에 마스크팩, 선케어 세트까지 인기를 보이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더보이즈’의 카카오쇼핑라이브 출연은 지난 12월 카카오쇼핑라이브 이후 2번째로, 라이브 방송이 시작 되기 전 주요 기획 세트 3종 품절을 기록하는 등 출연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누적 시청수 28만 6천회 이상, 최고 동접자 수 1만 7천명 이상을 기록했다.

라포티셀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구성과 혜택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