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 WannaBe Week’ 기획전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 WannaBe Week’ 기획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0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피부 관리 위한 제품과 사용법 공개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까다로운 여름철 피부 관리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한 ‘리더스 WannaBe Week’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년 이맘때쯤이면 피부 고민을 토로하고 피부 관리 방법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그 이유로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한 땀 배출로 피부 유수분 밸러스가 무너질 뿐만 아니라 갑갑하다는 이유로 수분과 영양 함량이 높은 스킨 케어 제품을 생략하는 경우가 많아 피부 건강과 피부 체력 관리가 더욱 까다롭게 느껴지기 때문이다.

지난 6월 30일, 55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유혜주의 유튜브 채널 ‘리쥬라이크’에 리더스의 ‘카밍 바이오틱스 3종’과 신제품 ‘리더스 카밍 페이스 쿨러’가 소개되었다. 유혜주는 해당 영상 속에서 다가온 여름, 지속적인 외부 자극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리쥬라이크만의 데일리 스킨 케어 루틴을 소개하며 리더스의 기초 케어 제품들을 사용하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혜주는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착한 성분의 ‘리더스 카밍 바이오틱스 3종(에센스워터, 앰플, 크림마스크)과 카밍 페이스 쿨러를 사용하며, 그녀만의 사용 꿀팁과 피부 관리 비법 등을 솔직하게 공개했다.

리더스는 고객들이 그녀처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가 될 수 있도록 ‘리더스 WannaBe Week’ 기획전을 공식몰에서 진행하며, 다양한 세트 상품 구성을 선보여 최대 49% 할인은 물론 파격적인 사은품 증정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여름철 건강한 스킨 케어에 대한 방법과 피부 고민이 많은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2030 여성들의 워너비 피부 타입인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는 리더스의 제품들을 제안하는 특별 기획전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카밍 바이오틱스 3종은 4세대 포스트바이오틱스 함유로 피부에 이로운 유익균을 증식시켜 근본적인 피부의 건강과 체력을 키워줄 뿐만 아니라 여름철 사용하기에 끈적거리거나 무겁지 않은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이기 때문에 이번 기획전의 메인 제품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며 기획전 진행 의도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