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랑, ‘2021 오가닉 로즈 미스트’ 리미티드 에디션
유랑, ‘2021 오가닉 로즈 미스트’ 리미티드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0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과 ‘용기’ 테마로 패키지 선보여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에서 1년에 단 한 번 불가리아의 신선한 유기농 로즈워터로 만들어진 ‘2021 오가닉 로즈 미스트’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유랑의 ‘2021 오가닉 로즈 미스트’에 함유된 단일 성분, 유기농 다마스크 로즈워터는 불가리아에서 오직 5~6월에만 제한적으로 수확 가능한 귀한 원료로 알려져 있다. 유랑은 매년 불가리아에서 제철 장미를 직접 공수해 증기 증류법으로 추출, 장미의 영양 성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해 여름철 무너지기 쉬운 pH 밸런스를 최적의 밸런싱으로 맞춰주고 지친 피부에 편안한 진정을 선사함은 물론 촉촉한 수분감을 더해준다. 특히 합성 방부제 및 정제수 등 기타 첨가물을 배제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 또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인공 장미 향이 아닌 싱싱한 자연 장미 향 그대로 깊은 릴렉싱 효과를 더해준다.

유랑의 이진아 대표는 “18년부터 매년 출시하고 있는 오가닉 로즈 미스트는 차별화된 원료는 물론 매년 새로운 디자인과 다양한 테마로 소장 가치를 더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만큼 이번 제품을 통해 유랑은 ‘성장’을 위한 ‘용기’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14일(수) 정식 론칭을 예정하고 있는 유랑의 ‘2021 오가닉 로즈 미스트’는 공식 출시 전 유랑 공식몰을 통해 오는 13일(화)까지 자사몰 고객 대상으로 선주문 프로모션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