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자임, 11일 대한민국 동행세일 쇼핑라이브 진행
트루자임, 11일 대한민국 동행세일 쇼핑라이브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0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혜택과 깜짝 이벤트 제공

프리미엄 더마톨로지 브랜드 트루자임(대표 홍규리)이 ‘대한민국 동행세일’ 지역 추천 업체로 선정되어 11일 오후 3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특별 혜택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더운 여름철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고민인 사람들에게 피부/두피진정 솔루션 발효원액이 90% 함유되어 있는 제품을 소개하고, 해당 제품을 유용하게 사용하기 위한 팁을 제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트루자임 스테디 셀러 제품인 멀티토닉을 구매하면 6만원 상당의 스칼프토닉 정품을 증정하며, 스마트스토어 소식알림 150명 한정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방송 중 활발한 소통을 보여준 시청자 1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시청 중 화면을 캡처해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혹은 트루자임 바디케어 2종 체험 키트를 선물한다.

자연유래성분 97%의 멀티토닉은 코로나시대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뿌리는 에센스로 피부진정, 열감해소, 수분∙영양공급 효과뿐 아니라 라벤더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아로마틱 릴렉싱이 가능하다. 스칼프토닉은 민감두피진정 및 열감해소, 즉각적인 두피쿨링 효과로 끈적임 없이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한다.

트루자임 마케팅팀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정부의 내수 진작 노력에 뜻을 함께 하기 위해 동참했다. 오랜 기간 코로나19로 지쳐있는 국민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오직 방송 중에만 가능한 특별한 혜택과 깜짝 이벤트도 있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