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X크린토피아, 콜라보레이션
투쿨포스쿨X크린토피아, 콜라보레이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7.14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니쉬 세팅 팩트’ 한정판 출시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와 한정판 콜라보 제품인 '크린토피아X피니쉬 세팅 팩트'를 11번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단독 런칭한다고 13일 밝혔다.

‘크린토피아X피니쉬 세팅 팩트’는 13일 오후 8시부터 11번가 라이브 방송 코너 ‘라이브11(LIVE 11)’에서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됐으며, 콜라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중 세탁망과 크린토피아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세탁권을 무료 증정했다. 정상가는 2만 2천원으로, 브랜드 쿠폰과 11톡 친구 쿠폰 적용 시 최대 45%까지 할인됐다. 

투쿨포스쿨은 11번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이번 콜라보 한정판 외에도 아트클래스 라인의 픽싱 블러립과 블렌딩 아이즈를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한 11번가에서 15일까지 립 제품에 한해 1+1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부띠크 파우치를 증정했다. 

한편, ‘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는 올리브영에서 2020년 7월부터 2021년 3월 매출 기준으로 파우더/팩트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한 명실상부 투쿨포스쿨의 베스트셀러이다. 오일 프리의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모공과 잔주름 사이사이까지 촘촘하게 커버하고, 피지와 유분을 꽉 잡아주는 세범 컷팅막이 하루 종일 보송하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한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실용성은 기본, 재치 있는 컨셉이 더해진 제품을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해 크린토피아와 함께 이색적인 콜라보를 진행했다”며, “갓 세탁을 마친 보송한 이불 빨래처럼 피부에 산뜻함을 선사하는 세팅 팩트로 올여름 무결점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