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빠른 배송 서비스 ‘샥출발’ 론칭
에이블리, 빠른 배송 서비스 ‘샥출발’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2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일 출발 서비스 제공 배송 경쟁력 강화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ABLY)’가 안정적이고 고도화된 풀필먼트 서비스를 기반으로 빠른 배송 서비스를 통해 배송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

에이블리는 당일 출발 서비스 ‘샥출발’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샥출발’은 평일 오후 6시 전까지 주문 완료하면 주문 당일에 바로 상품을 출고하는 빠른 배송 서비스다. 금요일 오후 6시 이후부터 주말 동안 주문한 상품은 돌아오는 월요일에 출고된다.

서비스명은 ‘눈 깜짝할 사이 샥 빠르게 상품을 출고해 배송을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아 ‘샥출발’로 선정했다. 앞서 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에이블리 브랜딩 캠페인에서 활용한 ‘착딱샥’ 키워드가 하나의 ‘밈’으로 자리 잡은 점에서 착안해 소비자들에게 친근감을 줄 수 있는 의성어 ‘샥’을 활용했다.

빠른 배송 서비스 ‘샥출발’ 배경에는 에이블리만의 스타일 커머스 전문 자체 풀필먼트 서비스가 있다. 에이블리는 6년 전부터 풀필먼트 센터를 설립해 24시간 운영하며 사입부터 상품 검수, 포장, 배송, 고객 커뮤니케이션 등 모든 단계를 도맡아 시행하고 있다. 에이블리가 직접 물류를 운영하기 때문에 효율적인 재고관리 및 빠른 배송이 가능하다.

론칭 기념으로 26일까지 할인 쿠폰 및 쇼핑 지원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