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주니어 모델 ‘단젤라’ 박세리배 골프대회 우승
에바끌레르, 주니어 모델 ‘단젤라’ 박세리배 골프대회 우승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2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3회 박세리배 전국초등학생 골프대회 우승 성과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는 에바끌레르 주니어 모델 단젤라 샤넬(성동초) 선수가 지난 7월 14일 유성C.C에서 개최된 제13회 박세리배 전국초등학생 골프대회 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대전광역시체육회와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이 공동 주최한 이번 대회에서 단젤라 샤넬 선수는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뛰어난 기량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단젤라 샤넬 선수는 골프 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의 주니어 골프선수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7살 때 처음 골프채를 잡은 후 지금껏 최고의 골프선수가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여 다수의 대회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에바끌레르는 골프전용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의 골프전용 화장품을 선보이며 국내외 시장을 공략, 성장엔진을 가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다수의 글로벌 유튜브 모델을 발탁하고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국내 25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에바끌레르는 호텔, 리조트, 관공소, 병원, 휴게소 등 다양한 유통채널로 시장을 확대, 괄목할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끌레르 정 대표는 “에바끌레르 주니어 골프선수 모델 단젤라 샤넬 선수의 우승을 통해 에바끌레르도 함께 빛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에바끌레르는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도약의 발판을 다져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