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 최저가 미리 주문 오픈
티르티르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 최저가 미리 주문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2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차 방송 전 21일부터 3일간 진행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는 오는 25일 진행되는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 CJ온스타일 3차 앵콜 방송을 앞두고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미리 주문을 진행한다.

이번 미리 주문은 CJ온스타일 몰과 CJ온스타일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홈쇼핑 구성과 동일한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 2개 세트와 체험분 키트가 더해진 싱글 구성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4개 세트와 체험분 키트가 더해진 더블 구성은 63%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적용된 것으로 알려졌다.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은 100% 순수 저분자 콜라겐과 트리플 콜라겐의 시너지로 피부 코어의 힘을 세우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콜라겐 입자의 크기를 나타내는 단위인 달톤 수치가 약 333으로 탁월한 피부 흡수력을 자랑하며, 런칭 이후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2회 연속 완판이라는 성과를 이룬 바 있다. 특히 지난 14일 진행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라이브 구매 TOP 3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입증하며 해당 제품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은 터트리는 순간 신선한 콜라겐 파우더가 앰플에 퍼지며 고농축 콜라겐을 피부에 전달하고, 피부 탄력과 주름 등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 할 것”이라고 말하며, “미리 주문과 본 방송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부 케어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