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에비아, 애프터 바캉스 케어 위한 헤어라인
노에비아, 애프터 바캉스 케어 위한 헤어라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23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카라 샴푸, 헤어팩, 헤어에센스 등으로 관리

영진노에비아㈜에서 휴가철 자외선을 비롯한 여러가지 요인으로 손상 된 헤어를 부드럽게 달래주고 회복시켜주는 헤어제품을 제안한다.

도카라 샴푸는 모발과 두피에 촉촉함을 부여하면서 더러움은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모발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극상의 촉촉함을 전달하는 돌김 엑기스를 비롯한 다양한 해조성분들이 미네랄과 영양을 모발에 공급하여 부드러운 머릿결로 만들어준다.

도카라 헤어팩은 손상 된 모발을 실크처럼 부드러운 머릿결로 개선시켜주고 모발손상까지 복구시켜주어 윤기까지 더해준다. 그뿐만 아니라 두피에 과다한 피지를 제거해주는 두피스케일링효과를 더해 모발의 근본인 두피케어까지 동시에 가능한 멀티팩이다.

마무리로 발라주는 도카라 헤어 에센스는 자외선으로부터 강력하게 대응하는 도카라의 월도오일과 다양한 해조 성분들이 끈적임 없이 모발 한 올 한 올 감싸 촉촉함과 윤기를 부여하고, 모발의 들뜸 현상과 엉킴 현상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준다.

노에비아 헤어토닉은 호프추출물, 황련추출물, 당약추출물, 토코페롤(비타민E), 등 11가지 식물엑기스 성분이 민감한 두피의 자극 및 두피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두피에 청량감을 주어 상쾌한 두피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두피와 모발에 마사지를 통해 모발 역시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