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아름다운가게에 기후위기 취약계층 지원금 전달
프롬바이오, 아름다운가게에 기후위기 취약계층 지원금 전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27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기후로 어려움 겪는 이웃에 도움의 손길 전해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가 주관하는 ‘2021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행사를 통해 기후위기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아름다움 나눔보따리’ 사업은 2004년부터 매년 꾸준히 이어져 온 아름다운가게의 대표 나눔 캠페인으로, 특별히 이번 여름에는 폐지 수집 어르신, 농촌 근로 이주노동자 등 폭염, 장마, 홍수 등 기후위기 상황에서 어려움에 노출되기 쉬운 이웃의 일상에 도움을 주고자 계절나기에 필요한 생활용품을 지원하였다.

프롬바이오는 올해 행사 참여를 통해 총 1천만 원 규모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는 자체적으로 진행한 임직원 바자회를 통해 모은 수익금을 바탕으로 마련했으며 바자회 물품으로 준비된 제품은 구매가 진행되지 않아도 전량 기부에 활용했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자연으로부터 얻은 원료를 바탕으로 한 제품을 고객에 전하는 기업으로서 환경 이슈에 관심을 가지고 관련 활동을 실천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일”이라며 “우리 가까이에 있는 이웃을 돕는 것부터 시작해 앞으로도 전 지구가 겪는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는 등 환경을 보호하는 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할 것”이라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자체 환경 캠페인 ‘2021 FromBIO to Earth’를 진행 중에 있다. 해당 캠페인은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다양한 활동과, 이번 기부와 같이 환경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돕고자 기획되었으며 이번 기부도 이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기부금을 통한 취약계층 지원 외에도 자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에코 키트, 에코백, 에코 카트 등 다양한 에코 굿즈를 제작 및 제공해 환경보호 실천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