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 CJ온스타일 완판
티르티르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 CJ온스타일 완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27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차 방송 품절 누적 판매량 약 250,000개 달성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이 3회 연속 홈쇼핑 완판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티르티르는 지난 25일 CJ온스타일을 통해 진행된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 3차 앵콜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을 전량 품절시키며, 올해 4월 첫 론칭 이후 3회 연속 완판을 기록했다. 이 밖에도 지난 14일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도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 매출 TOP 3를 기록, 명실공히 믿고 쓰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은 100% 순수 저분자 콜라겐과 트리플 콜라겐의 시너지로 피부 코어의 힘을 바로 세우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특허 공정으로 3번 분해한 저분자 상태의 신선한 콜라겐 파우더를 사용 직전 앰플에 활성화시켜 콜라겐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안티에이징 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라며, “연속 3회 완판이라는 타이틀을 얻은 제품인 만큼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과 영양감을 마음껏 누려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