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 뷰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
지방시 뷰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28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27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방시 뷰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1층 럭셔리 뷰티존에 자리했으며, 지방시 하우스의 클래식한 아이덴티티와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지방시 뷰티의 새로운 매장에서는 지방시 뷰티의 메이크업, 스킨케어, 향수를 포함한 모든 뷰티 카테고리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최근 출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내추럴 글로우 컬러 립 밤 ‘로즈 퍼펙토’와 파우더 타입의 블러쉬 ‘프리즘 리브르 블러쉬’ 또한 구매 가능하다. ‘로즈 퍼펙토’는 스킨 케어 성분이 풍부하게 담긴 마블 텍스처와 고급스러운 핑크 레더 패키지가 매력적인 지방시의 베스트셀러 립 밤이다. ‘프리즘 리브르 블러쉬’는 4가지 컬러의 파우더가 어우러져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블러쉬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파우더 텍스쳐와 은은한 광채로 마무리되는 피니쉬가 특징이다.

지방시 뷰티는 차별화된 꾸뛰르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을 기념하여 전 제품 구매 시 파운데이션 2종 디럭스 샘플 증정, 지방시 하우스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드 지방시’ 향수 구매 시 향수 10ml 2종 샘플과 파우치 증정 등 다양한 선착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