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샤워 젤 ‘굿 카마…에브리바디 니즈 썸’
러쉬코리아, 샤워 젤 ‘굿 카마…에브리바디 니즈 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29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처 향수 ‘카마’ 향기 그대로~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는 샤워 젤 ‘굿 카마…에브리바디 니즈 썸(Good Karma…Everybody Needs Some)’을 출시했다.

신제품 ‘굿 카마…에브리바디 니즈 썸’은 러쉬 제품 개발자가 코로나 19 봉쇄조치로 지친 몸과 마음에 필요한 활력을 더할 수 있도록 탄생한 샤워 젤이다. 기분 전환을 위해 향기에 집중했다. 상쾌하면서도 편안한 향기로 기분 전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러쉬 시그니처 향수 ‘카마’ 향기를 그대로 담았다.

태양처럼 밝고 활기찬 오렌지 향기와 나무처럼 포근한 파촐리 향기가 더해진 신비로운 ‘카마’ 향기를 샤워 젤로 선보인 것이다. 특히 오렌지 오일이 산뜻하고 싱그러운 기분 좋은 향기를 남기고, 파촐리 오일은 편안하게 긴장을 풀어주고 내면의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7월 30일부터 8월 23일까지 ‘카마한 이행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카마 향기처럼 마음의 평화를 안겨줄 메시지를 공유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본 이벤트는 러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메시지를 카마로 이행시를 지어 댓글로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기분 좋은 선물을 제공하고, 당첨자는 오는 8월 25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