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 어워즈’ 브랜드 세일 실시 
‘바닐라 어워즈’ 브랜드 세일 실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8.24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도 상반기 판매량 기준 TOP 10 제품 모아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판매량이 높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한 상반기 결산 세일 ‘바닐라 어워즈’를 실시한다.

바닐라코는 8월 2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바닐라닷컴을 통해 바닐라 어워즈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상반기 베스트셀러 10개 상품 및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신제품 3종을 할인·증정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또 장바구니 쿠폰 5종을 증정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바닐라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2021년도 상반기 결산 결과, 가장 판매량이 높았던 제품은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 △잇 래디언트 CC크림 △커버리셔스 스킨 핏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벨벳 블러드 립스틱 미니 에디션 △촘촘 카스텔라 퍼프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컬리앤볼륨’ 등이다. 집계 기준은 2021년도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기간 내 누적 판매 건수가 가장 높은 제품들을 기준으로 정했다.

바닐라코는 이번 프로모션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 및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먼저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가 얇고 촘촘하게 밀착되는 베이스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와 마스크 속에서도 오래도록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 구매 시 20% 이상의 할인 혜택 및 ‘인디 핑크 트래블 파우치’와 ‘커버리셔스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10ml’를 증정한다.

짙은 메이크업도 한 번에 깔끔하게 클렌징되는 스테디셀러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대용량 세트를 구매할 경우에는 30%의 가격 할인 혜택에 더해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 대용량 180ml’ 및 ‘클린 잇 제로 폼 클렌저’를 추가로 제공한다. 케어베어와 콜라보한 한정판 ‘케어베어 X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에디션 구매 시에는 할인 혜택과 오리지널 50ml 제품을 추가로 전달한다.

이외에도 피부에 화사한 생기를 부여하고, 수분감 가득한 피부를 연출하는 ‘잇 래디언트 CC크림’, 베일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베일 블러드 립스틱 미니 에디션’, 처짐 없이 입체적인 볼륨을 연출하는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컬리&볼륨’ 등 행사 대상 제품이 마련되어 있다.

올 한 해 특히 주목을 받은 신규 제품 3종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핑크 에디션 △바닐라코 메쉬 파우치 세트(핑크)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포어 클래리파잉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올 상반기 많은 사랑을 받은 바닐라코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가격과 사은품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바닐라 어워즈’를 마련했다”며 “2021년에도 꾸준히 보내온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향후에도 다양한 혜택으로 브랜드 경험을 전달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