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로댕 아트팔레트’ 신규컬러 11번가 선런칭
‘바이로댕 아트팔레트’ 신규컬러 11번가 선런칭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8.30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쿨포스쿨,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풍성한 증정품 마련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바이로댕 라인의 베스트셀러 3종을 하나에 담은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아트팔레트'의 신규 컬러를 11번가에 선런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아트팔레트’는 쉐딩과 하이라이터, 블러셔까지 바이로댕 라인의 인기 제품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3 in 1 멀티 팔레트로, 언제 어디서나 섬세한 윤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차분한 쿨톤 무드가 돋보이는 신규컬러 4호는 그림자 음영으로 또렷한 윤곽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바이로댕 쉐딩 모던’과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핑크빛 유리광의 ‘바이로댕 하이라이터 루미너스’, 이번 바이로댕 아트팔레트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부드러운 핑크 모브빛의 ‘바이로댕 블러셔 드모브’로 구성됐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바이로댕 아트팔레트 4호 선런칭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11번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아트팔레트 4호 기획세트는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됐으며, 신제품을 포함한 투쿨포스쿨 제품을 2만 5천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300명에 한해 배쓰밤을 증정했다. 이 밖에도 투쿨포스쿨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하는 이번 선런칭 프로모션을 통해 바이로댕 베스트3를 모두 소장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