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골프 열풍! 골린이 위한 라운딩 뷰티템 ‘인기’
MZ세대 골프 열풍! 골린이 위한 라운딩 뷰티템 ‘인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0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두피 쿨링 아이템 각광

최근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스포츠, 바로 ‘골프'다. 올해 골프장 이용객은 사상 최초로 5,000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소위 ‘영골퍼’로 불리는 MZ세대들이 골프 시장으로 대거 유입되며 골프 열풍은 식을 줄 모른다. 해외여행이 어려운 MZ세대의 소비심리가 골프로 표출됨과 동시에 제약이 많은 실내 운동 대비 탁 트인 곳에서의 야외 스포츠를 선호하는 이들이 늘어나며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것. 이러한 골프의 꽃은 바로 라운딩이다. 이에 골프 라운딩의 매력에 푹 빠진 ‘골린이’(골프와 어린이의 합성어로 골프에 처음 입문한 사람들을 일컫는 말)들을 위한 아이템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장시간 햇빛과 자외선에 노출되는 필드에서는 피부를 보호하는 선케어 제품이 필수적이다. AHC '마스터즈 선' 라인은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오래도록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유지해주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의 롱래스팅 차단력, 24시간 지속되는 피부 보습 효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한 처방이 특징으로 골프를 즐기는 이들에게 최적화된 선케어 제품이다. 브랜드의 에스테틱 노하우와 골프 감독 박세리가 필드에서 얻은 선케어 인사이트를 담아낸 콜라보레이션 선케어 라인으로, 수십 년 야외 필드를 누비는 선수 생활에도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박세리의 빈틈 없는 자외선 차단 비결을 녹여냈다. 

‘키엘 자외선 차단제’는 특허 받은 UV 필터가 UVB, 단파 UVA, 장파 UVA까지 촘촘하게 차단해주며 로자갈리카 추출물과 황금 추출물이 외부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 케어한다. 피부에 도포 시 촉촉하고 밀착력 있게 스며들어 라운딩 나가기 전 또는 라운딩 도중에도 사용하기 제격이다. 

야외 필드에서는 피부만큼 두피 관리도 중요하다.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최근 출시한 ‘퓨어스마트 노세범 쿨러’는 뿌리는 즉시 두피에 청량감과 쿨링 쾌감을 선사하는 스파클링 에센스 제품이다. 칼라민과 AP 특화 파우더가 배합된 제형이 보송한 사용감과 함께 피지를 케어해주는 효과까지 있다. 제품을 두피에 분사하고 스파클링 거품이 터지는 동안 손바닥으로 마사지한 후 잘 흡수되도록 두드려 마무리하면 산뜻한 향취와 함께 쾌적한 두피를 느낄 수 있다. 

닥터포헤어 ‘스칼프 리프레싱 스프레이’는 1초 두피 쿨링 스프레이라 불리며 즉각적인 두피열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뿌리는 즉시 최대 두피 온도 -18.6℃를 감소시키며, 뜨거워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냄새를 완화시켜준다. 두피에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이지만 미세하고 고르게 분사되기 때문에 뭉침 없이 산뜻하게 케어해주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큰 장점이다. 간편한 사용이 가능해 외출 후, 운동 후, 일상에서 스트레스 받았을 때 등 두피의 진정 케어가 필요할 때마다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