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한가위 선물 FLEX!’ 고객 감사 특가전
리더스코스메틱, ‘한가위 선물 FLEX!’ 고객 감사 특가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0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9/23까지 최대 90%할인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9월 23일 오전10시까지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한가위 선물 플렉스’ 고객 감사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한가위 선물 플렉스’ 특가전은 홈쇼핑 인기상품, 카밍 바이오틱스, 카밍 클렌징 라인, 슬리핑마스크까지 총 4가지 플렉스한 구성으로 준비되었으며 리더스코스메틱의 인기 아이템들을 풍성한 혜택과 파격가로 만나 볼 수 있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특히 리더스의 홈쇼핑 인기 상품 31품목을 최대 90% 파격 할인가로 제공하며, 일명 강부자 에센스 워터, 앰플, 크림마스크로 불리는 카밍 바이오틱스 3종 기획세트는 50% 할인에 페이스 쿨러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환절기 필수품인 저자극 클렌징, 카밍 클리어 라인도 40% 할인에 카밍 바이오틱스 미니어처 2종 키트를 함께 증정하며, 1일 1포 물광 피부를 만들어주는 스틱형 아미노 슬리핑 마스크도 30%할인가에 동일제품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홈쇼핑 인기 상품의 경우 미백∙주름 기능성 고급 스킨케어 라인인 ‘리더스 프레스티지’와 헤어염색제 ‘살롱바이리더스’, 메이크업 라인 ‘라루즈’ 등 추석에 부모님과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리더스의 홈쇼핑 프리미엄 상품들을 90% 파격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어 행사 기간 내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한가위 선물 플렉스’ 특가전은 그동안 리더스코스메틱 제품을 애용해 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추석 선물 같은 풍성한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다양한 상품과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프로모션인 만큼 평소 사용해보고 싶었던 제품들을 부담 없이 사용해보면서 피부 명가 리더스의 숨은 찐 아이템들을 만나보길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의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 워터는 최근 국내 뷰티 모바일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진행한 2021년 상반기 어워드에서 스킨케어-에센트토너 부문 최고의 신제품으로 선정되었으며태국 & 싱가포르 왓슨스에서 진행한 HWB 어워드에서도 베스트셀링 마스크팩 1위 수상하는 등 다양한 수상 실적을 쌓아가며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