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국내 론칭 3주년 기념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
파머시, 국내 론칭 3주년 기념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0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6일부터 30일까지 공식 브랜드몰에서 진행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국내 론칭 3주년을 기념해 9월 한 달 동안 공식 브랜드몰에서 역대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파머시의 베스트셀러 ‘그린 클린’, ‘데일리 그린즈’, ‘허니 헤일로’ 등을 포함한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론칭 3주년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 외에도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약산성 세라마이드 크림 ‘허니 헤일로’로 뷰티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9월 중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머시는 지난 2018년 9월 22일 국내 론칭 이후 지금까지 자연의 지속가능성을 고민하고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등 클린 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행보를 펼쳐 ‘클린 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브랜드 베스트셀러이자 시그니처 제품인 ‘그린 클린’은 국내 론칭 이후 수많은 셀럽과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최근에는 ‘그린 클린’의 휴대용 버전인 ‘그린 클린 14days kit(휴대용 키트)’가 출시돼 골프 마니아들과 MZ세대 영골퍼들 사이에서 골프장 필수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3년간 고객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금까지 선보이지 않았던 역대급 할인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일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할인 행사인만큼 이번 기회에 파머시의 제품들로 환절기 건조한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꿔 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