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화장품 제도 및 인허가 절차 웨비나 사전등록
멕시코 화장품 제도 및 인허가 절차 웨비나 사전등록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9.08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화장품협회, 10월 8일 개최 예정

대한화장품협회(회장 서경배, 이하 협회)는 ‘멕시코 화장품 제도 및 인허가 절차 웨비나’를  10월 8일 오전 10시에 개최할 예정이다.

본 웨비나는 멕시코 화장품 협회(CANIPEC)의 Madelyn Guerrero Lugo 가 강의할 예정이다. Madelyn Guerrero Lugo 는 멕시코의 La Salle University에서 제약 화학자 생물학 학위를 취득하고 UNAM(멕시코 국립 자치 대학교)에서 화장품 화학 학위를 받았으며, 의약품,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 관련 규제 업무 분야 전문가이다.

본 웨비나에서는  △멕시코의 화장품 규제 당국  △멕시코의 화장품 제도 △화장품 안전성 관련 요구 사항 (중금속 한도, 미생물 한도 등) △화장품 표시기재(라벨링) 의무사항 △화장품 인허가 절차 및 필요 서류 등에 대한 강의가 있을 예정이다. 본 웨비나는 순차통역(스페인어→ 한국어)으로 진행된다.

웨비나 참가신청은 ‘화장품 글로벌 규제조화 지원센터’ 홈페이지(http://helpcosmetic.or.kr/) 의 “교육” 메뉴 → “해외 규제 교육 신청” 게시판을 통해서 신청하면 된다. 

웨비나 참가신청서 작성시, 멕시코 화장품 법규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을 사전에 질의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강사에게 미리 전달되어 강의 내용에 포함될 예정이다. 또한, 강의 후에 있을 별도의 질의응답 시간에서는 채팅창을 이용하여 실시간 질의 응답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