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추석맞이 초공진 채옴 출시 기념 이벤트
에이블씨엔씨, 추석맞이 초공진 채옴 출시 기념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07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약재와 진화된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로 무너진 피부 장벽 개선

 

에이블씨엔씨가 추석을 앞두고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의 피부 장벽 개선 라인, ‘초공진 채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초공진(初拱辰)’은 공진단 기반의 전통 한방과 현대 과학을 접목시켜 세월의 흔적을 조화롭게 다스려주는 한방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지난 2015년 출시 이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새롭게 출시되는 '초공진 채옴' 라인은 무너진 피부를 세우고 견고하게 다져주는 장벽 강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낮에는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하고 밤에는 지친 피부를 충전해 주는 공진바이옴™을 적용했다. '초공진 채옴 부스팅 에센스', '초공진 채옴 크림' 2품목으로 준비됐다.

에이블씨엔씨는 초공진 채옴 출시를 기념하고 곧 다가올 추석을 맞이해 ‘초공진이 준비한 풍성한 추석 선물’을 주제로 오는 1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얀트리 숙박권 1명, 초공진 기획세트 8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에이블씨엔씨 공식 온라인몰 마이눙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의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한다”며 “고객들에게 선물하는 즐거움을 드리고 풍성한 한가위를 선사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미샤, 어퓨, 스틸라, 부르조아 등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한 에이블씨엔씨는 최근 중장기적인 성장과 가치 실현을 위한 ESG 경영 실천을 선언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