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에프, 국내 최초 친환경 인증 받은 마스크팩 출시
㈜씨엔에프, 국내 최초 친환경 인증 받은 마스크팩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09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 베이스드(Bio based)’인증 획득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생산 기업이며 마스크팩 시장을 리딩하는 글로벌 톱 제조사인 ㈜씨엔에프가 국내 최초로 인증 받은 친환경 바이오 베이스드 파우치 ‘엑토-바이옴 에센스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이 마스크팩 파우치는 저탄소 소재를 일정량 함유함으로써 기존에 사용된 알루미늄 파우치보다 공기중에 이산화탄소 발생량을 약 20%를 줄여 지구 온난화를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전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친환경 인증 기관인 독일 DIN CERTCO에서 친환경 제품에 부여하는 ‘바이오 베이스드(Bio based)’인증을 국내 최초로 획득했다.

뿐만 아니라, SGS 생분해 인증을 받은 원단과 보습에 필요한 최소한의 성분으로 구성된 클린 포뮬러로 친환경 뷰티 트렌드에 부합하는 점도 특징이다.

씨엔에프 관계자는 “최근 전세계적으로 탄소중립이 화두인 가운데 친환경 포장재에 대한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마스크팩의 원단과 내용물 뿐만 아니라 파우치까지도 친환경 소재를 활용하는 것이 국내외 고객사들의 관심을 더 이끌 것”이라며 “최초로 DIN CERTCO의 바이오 베이스드 인증을 받은 마스크팩 파우치라는 점을 내세우며 국내 뿐만 아니라 로레알, 해브앤비 등의 해외 유명 브랜드에 제안하며 글로벌 고객사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