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단골 선물 ‘홍삼‘, 올 추석엔 피부에 발라볼까~
명절 단골 선물 ‘홍삼‘, 올 추석엔 피부에 발라볼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1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蔘) 에너지를 가득 담아낸 홍삼 화장품의 진화

올 추석도 비대면 명절이 될 전망이다. 직접 얼굴을 볼 수 없는 대신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명절 선물’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명절을 대표하는 선물은 뭐니뭐니해도 홍삼이다. 최근 국내 연구진이 홍삼의 사포닌 성분이 피부세포 노화를 막는 과정을 밝혀내면서 먹는 홍삼만큼 바르는 홍삼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다양한 기능과 제형으로 진화한 삼(蔘) 에너지를 담은 화장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AHC ‘로얄 사포닌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홍삼에 풍부한 사포닌 성분을 함유한 추석 한정판 아이크림이다. 홍삼 추출물, 인삼 열매 추출물, 인삼과 홍삼에 풍부한 사포닌으로 구성된 AHC의 독자 성분 ‘사포노이드™’를 담아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고온∙고압의 강력한 증기로 짧은 시간 유효성분을 추출해내는 프레소 추출 공법을 적용하여 유효 성분을 손실 없이 담아냈으며, 720시간 발효 과정을 거쳐 더 풍부한 7가지 발효 오일과 로얄 젤리 영양 성분을 배합해 깊은 보습감까지 선사한다. 눈가뿐 아니라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는 아이크림으로, 쫀쫀한 영양감과 밀도 있는 제형이 탄력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다. 삼(蔘)의 풍부한 에너지를 담은 AHC '로얄 사포닌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추석 시즌 한정 판매하는 AHC ‘로얄 사포닌 스킨케어 3종 세트’와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프리미엄 세트’ 구성으로 출시되었다.

동인비 ‘연 세럼 립밤‘은 홍삼 오일에서 유래된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보습을 강화하고 홍삼 콜라겐으로 탄탄한 생기를 더해준 틴트 립밤이다. 수분을 머금은 듯한 수채화 발색이 특징이며, 우아한 컬러가 촉촉하게 물들어 얼굴을 생기있게 만들어준다. 맨 얼굴에 발라도 튀지 않는 단아한 느낌의 핑크, 여성스럽고 화사한 베리, 발랄하고 차분한 코랄, 우아하고 그윽한 레드까지 총 4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설화수 ‘궁중비누 홍삼‘은 전통적인 제조 방식으로 40일 동안 정성스럽게 비누 원료를 끓이고 3번의 건조 및 숙성 과정을 거친 천연 유래 수제 비누다. 미세한 거품이 뛰어난 세정력을 제공하고 과잉 피지를 케어해 상쾌하면서도 당김 없이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홍삼진액과 옥죽, 작약, 지황 등의 한방 복합 성분을 함유해 거친 피부결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