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드마지 실크 앰플 에센스
살롱드마지 실크 앰플 에센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13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in1 고영양 헤어케어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고농축 앰플 헤어케어 브랜드 ‘살롱드마지 by 케라시스’(SALON de MAGIE by KERASYS)에서 열 손상은 막아주고 영양은 채워주는 딥 헤어케어 앰플 에센스 ‘살롱드마지 실크 앰플 에센스’(SALON de MAGIE SLIK AMPOULE ESSENCE)를 선보였다.

살롱드마지 실크 앰플 에센스는 간편하게 바르는 헤어 ‘에센스’ 기능과 함께 씻어낼 필요 없이 바르는 ‘트리트먼트’의 기능, 모발 속까지 깊은 영양을 전달하는 ‘앰플’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세럼 타입의 3in1 에센스로 고영양 헤어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살롱드마지 실크 앰플 에센스는 △모발 손상케어에 도움을 주는 ‘케라틴’ △볼륨 충전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수분충전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수분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히아루론산’ △모발 탄력에 도움을 주는 ‘실크 단백질’ 등 5가지 앰플 처방으로 모발과 두피의 고영양 집중 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살롱드마지 실크 앰플 에센스는 열에 약한 모발을 위해 ‘230℃ 열 손상 모발 보호 기술’을 적용해 드라이, 고데기 등 잦은 열 기구의 사용에도 모발 손상 걱정을 덜어준다.

살롱드마지 실크 앰플 에센스는 실크처럼 부드럽게 빛나는 머릿결을 위해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 성분을 잘게 쪼갠 10가지 ‘마이크로 단백질 콤플렉스’(Micro Protein Complex)를 함유해 모발 속까지 깊은 영양을 전달해준다. 또한 △아르간커넬 △모링가 △호호바씨 △바오밥나무씨 △아보카도 등 5가지 자연유래 오일을 함유해 모발 끝까지 윤기 있는 머릿결을 완성해준다.

살롱드마지 브랜드 담당자는 “살롱드마지 실크 앰플 에센스는 가볍게 발리는 세럼 타입으로 젖은 모발과 마른 모발 모두 사용해도 좋다”며 “특히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기 때문에 드라이 등 열기구 사용 전에 사용하면 모발을 건강하고 부드럽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