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일본 큐텐 라이브 쇼핑 20분 만에 품절
티르티르, 일본 큐텐 라이브 쇼핑 20분 만에 품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1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펙트 타트체리 효소’ 전량 조기 품절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일본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K-뷰티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지난 8일 큐텐 재팬(Qoo10 Japan)을 통해 진행한 라이브 쇼핑에서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룬 것으로 알려졌다.

큐텐 재팬은 이베이(eBay)가 운영하는 오픈 마켓으로 라쿠텐(Rakuten), 아마존 재팬(amazon), 야후 쇼핑과 함께 일본 4대 오픈마켓 플랫폼으로 꼽힌다. 티르티르는 큐텐 재팬에서도 뷰티 부분 판매 1위에 제품 이름을 올리며, 국내 시장은 물론 일본 시장에서도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8일 밤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 큐텐 라이브에서 동시 접속자 수는 3만 3천명을 돌파했으며, 하트 수는 64만 개에 달하는 등 높은 수치를 자랑했다. 또한 일본 인기 개그맨 이그짓또가 응원 메시지 영상을 보내며 티르티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라이브 쇼핑에서는 티르티르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마스크 핏 쿠션 및 마스크 핏 올커버 쿠션’이 1,900개 이상 판매되며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이너뷰티 제품인 ‘퍼펙트 타트체리 효소’가 방송 20분 만에 조기 품절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일본 시장 내 티르티르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퍼펙트 타트체리 효소’는 특허받은 프리미엄 곡물 발효 효소에 몽모랑시 타트체리를 가득 함유한 이너뷰티 제품으로 국내에서도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만 개를 돌파하며 품절 대란템으로 이름을 올렸으며, 이날 방송에서 일본 인기 그룹 AKB48 미야자키 미호가 출연해 리얼 후기와 함께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티르티르는 일본 현지 인플루언서와의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서도 일본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고 있다. 이번 라이브 쇼핑을 통해서도 티르티르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일본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를 널리 알릴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일본 내 유명 인플루언서 제이(@JZZZZK)와의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일본 단독 제품을 개발, 출시하는 등, 일본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