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 카버코리아, 글로벌 뷰티 산업 인재 육성
유니레버 카버코리아, 글로벌 뷰티 산업 인재 육성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9.1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 C-UFLP 2기 채용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를 운영하는 코스메틱 기업 유니레버 카버코리아가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 ‘C-UFLP’(Unilever Carverkorea Future Leaders Program) 2기 채용을 진행한다. 

유니레버 카버코리아는 유니레버가 2017년에 인수한, 한국 NO.1 아이크림 (누적 판매 1억개 돌파 )로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 AHC를 보유하고 있는 유니레버 자회사다.

C-UFLP는 유니레버 카버코리아의 母 그룹사인 글로벌 그룹 유니레버에서 시행하고 있는 인재 육성 프로그램 ‘UFLP’(Unilever Future Leaders Program)를 재구성하여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지원자가 코스메틱 산업을 리딩하는 글로벌 뷰티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회사에서 적극 지원해주는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이다. 모든 채용 단계를 거쳐 최종 합격한 지원자는 유니레버 카버코리아의 정규 사원으로 입사한다.

유니레버 카버코리아 ‘C-UFLP’ 합격자는 짧은 시간 안에 글로벌 감각을 지닌 뷰티 이노베이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커리어 코스를 밟게 된다. 소속팀에서 1년, 동일 사업부 협업팀에서 1년, 협력 관계의 타 사업부에서 1년씩 총 3년간 근무하게 되며, 글로벌 역량을 기를 수 있는 해외 지사 파견 근무 기회도 주어질 예정(코로나19로 인해 변경 가능성 있음)이다. 또한 채용 후 연 1회의 미션을 부여해 실무 능력 향상을 독려하고 미션 결과에 따라 조기 승진도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오는 10월 3일까지 진행되며 글로벌 뷰티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 졸업생 및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는 1개의 팀에 지원할 수 있고, 해당 팀은 영업본부의 △SCM운영팀 △온라인영업팀, 마케팅본부의 △국내커뮤니케이션팀 △마케팅전략&CMI팀, 상품개발본부의 △상품기획팀, 기획재무본부의 △전략기획팀 총 6개 팀이다. 지원을 원하는 경우 AHC 홈페이지에 있는 채용안내 페이지에서 해당 공고를 클릭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는 인공지능(AI) 면접과 실무자 면접, 임원 면접, 지원자들의 역량을 심층적으로 평가하는 DC(Discovery Center)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C-UFLP에서만 진행하는 DC 전형은 그룹 토의, 개인 과제로 구성된 심층 평가 전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