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에이지 컨트롤’  와디즈 펀딩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에이지 컨트롤’  와디즈 펀딩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9.1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더스코스메틱, 파격적인 할인 혜택 제공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9월 9일 오후 2시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하는 ‘0초 케어’, ‘초능력’ 안티에이징 에센스,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에이지 컨트롤’ 펀딩을 진행 중이다. 

‘ 퍼스트샷 액티브 에센스 에이지 컨트롤’은 ‘스킨케어의 골든타임’이라고 할 수 있는 세안 직후, 친수성이 높아진 피부에 사용하는 첫 단계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토너로는 채울 수 없는 강력한 액티브 파워를 자랑한다. 

대부분의 토너에 가득 찬 정제수 대신 유효성분 ‘금빛’누에추출물 94% 함유, 에센스의 효능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엑티브 원료 Agefinity™와 피부 장벽 강화에 유익한 포스트 바이오틱스도 함유하고 있어 세안 직후의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공급하여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피부 노화의 사인을 다각도로도 케어하는 7가지 임상 시험 개선 테스트(늘어난 모공 면적 개선*, 떨어진 탄력 & 탄성 복원력 개선, 속탄력 개선, 입꼬리 피부 리프팅 개선, 꺼진 볼 부위 피부 탄력 개선, 제품 항산화력(ORAC)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3일 사용 후 개선된 일시적 효과는 물론, 2주, 4주 후의 디테일하고도 강력한 개선 효과까지 입증하였으며, 특히 꺼진 볼 부위 피부 탄력 개선 40.6%, 피부 리프팅 개선 19.23%, 모공 면적 개선 14.32% 등 피부 노화의 지표가 되는 탄력과 리프팅, 모공 부문에서 높은 개선율을 나타냈다.  
 
효능∙효과뿐만 아니라 피부에 유해한 7가지 성분(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아이소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 아이소부틸파라벤, 페녹시에탄올)도 첨가하지 않아 피부 건강을 위한 안심처방까지 생각했다. 

패키지 또한 환경을 생각하여 100% 생분해되는 비목재 사탕수수지를 사용, 콩기름인쇄, 이지필(Easy Peel) 라벨을 적용했으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사설 유기동물 보호소에 후원하여 구매자에게 착한 경험을 선사하는 에센스이다.  

이번 펀딩에는 탄력 에센스인 ‘에이지 컨트롤’ 외 미백 에센스인 ‘토닝 컨트롤’, 진정 에센스인 ‘포어컨트롤’까지 3종 에센스 본품과 미니어처가 리워드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타입과 피부고민별 선택도 가능하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와디즈 펀딩에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첫 단계 에센스, 퍼스트샷 액티브 에센스의 강력한 효능∙효과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