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파니엘, ‘피디알엔 연어 더마 페이셜 마스크’
코스파니엘, ‘피디알엔 연어 더마 페이셜 마스크’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9.1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 가득한 원료 성분으로 꽉 채운 처방 솔루션

더마 브랜드 쿠피(COOPY)가 일상 속 지친 피부의 건강을 위한 ‘피디알엔 연어 더마 페이셜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피디알엔 연어 더마 페이셜 마스크는 제조사 ㈜순바이오팜과 함께 제조하여 출시된 ‘마스크팩’으로 이번 코로나 19로 마스크 착용이 장기화되고, 그로인해 지치고 자극받은 내 피부를 청정하고 편안한 나만의 공간에서 손쉽게, 효과적으로 홈케어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고농축 에센셜 마스크팩이다.

단 한 장의 마스크로도 피부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하여 영양 가득한 원료들로 구성한 닥터 쿠피만의 솔로션은 순바이오팜 연구소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처방덕분에 일명 “처방 팩”이라 부르고 있다.  △연어알 추출물과 DNA 함유로 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 및 브라이트닝 효과를 가져다주고, △에리스톨이라는 천연 자일리톨 함유로 피부에 긴장감을 주며 △저자극 테스트, 즉각 보습 임상실험을 끝내 안심할 수 있는 마스크팩으로 자리 잡았다.

온도 변화가 큰 환절기와 건조한 날씨, 난방으로 인한 극건조한 내/외부의 환경에서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과 영양을 보충해주어 건강한 피부가 되도록 도움을 주고, 취침전에 사용해, 자는 동안 충분한 영양공급을 하여 다음날 맑고 화사한 피부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쿠피 브랜드 또한 클린 뷰티에 앞장서고자 지속 가능한 산림 경영과 산림 보호를 위한 FSC 인증 친환경 종이와 소이 잉크로 제작하여 앞으로 친환경 패키지로 클린 뷰티를 선보이겠다고 말했으며,

쿠피 관계자는 “앞으로 약국 및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유통 방향을 확대할 방향에 있다며, 신규 런칭으로 인한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으므로 쿠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