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라엘, ‘2021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
리얼라엘, ‘2021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16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튼 업 시카 스팟 크림 ‘에디터스 픽’ 선정

클린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의 ‘라이튼 업 시카 스팟 크림’이2021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시카 크림 부문에서 ‘에디터스 픽’으로 선정됐다.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지난 1년간 출시된 신제품을 대상으로 50인이 넘는 뷰티 전문가는 물론 에디터, 소비자 등이 100% 블라인드 테스트의 객관적인 심사로 각 부문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한다.

2021년 ‘시카 크림’ 부문에서 전문가 에디터가 선정한 올해 최고의 제품인 ‘에디터스 픽’으로 선정된 리얼라엘의 ‘라이튼 업 시카 스팟 크림’은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잎추출물 등 시카 대표 성분 5종과 살리실산 성분의 최적의 배합으로 고순도 진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팟 케어 크림이다.

해당 제품은 외부 자극이나 트러블 등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해당 부위가 건강해질 수 있도록 피부 보호 및 부스팅 기능을 동시에 담았다. 특히, '센텔라 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을 담아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하다는 임상도 완료했다.

사용법은 스킨케어 마무리 후 피부 고민 부위에 얇게 바른 후 두드려 흡수해준다. 최적의 효과를 위해 매일 한 달간 사용하면 스팟 집중케어 효과가 극대화된다. 리얼라엘의 ‘커버 앤 클리어 패치 듀오’와 함께 사용 시 더욱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리얼라엘은 수상 기념으로 라엘몰에서 오는 26일까지 최대 40% 할인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수상 제품인 ‘라이튼 업 시카 스팟 크림’과 ‘커버 앤 클리어 패치 듀오’ 단품을 각각 30% 할인 판매하며, 세트 구매 시 무려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단품 구매 시 20% 할인, 세트 구매 시 40% 할인 적용은 물론 행사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환급하는 혜택과 더불어 신규 가입 시 추가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리얼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뷰티 업계 내에서 매우 공신력 있는 어워드 중 하나인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을 통해 리얼라엘의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을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제품 개발과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