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시엠,  ‘DGB금융그룹 어바인 오픈’ 공식 후원
브리티시엠,  ‘DGB금융그룹 어바인 오픈’ 공식 후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1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 선수들에게 애프터 라운딩 제품 제공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9월 16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DGB금융그룹 어바인 오픈’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대회에 참가한 VIP 및 선수들에게 라운딩동안 자외선에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회복시켜줄 헤어 케어 제품들을 증정한다.

이번 DGB금융그룹 어바인 오픈은 2016년부터 매년 골프대회를 주최해온 DGB 금융 그룹이 올해 처음 ㈜어바인과 공동으로 개최하는 대회로 총 상금 5억원, 참가 선수 약 140여명의 규모로 경북 칠곡에 위치한 파미힐스 CC에서 19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브리티시엠은 대회 참가 선수들에게 라운딩 내내 강한 자외선에 푸석해진 두피와 자극 받은 모발을 위한 애프터 라운딩 제품으로 리젠올 씨 솔트 샴푸와 아나토 헤어 오일을 증정할 예정이다. 리젠올 씨 솔트 샴푸는 식약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 인증을 받은 두피 케어용 샴푸로 마그네슘, 칼슘 등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이스라엘 사해 솔트를 함유해 두피와 모발을 관리해준다. 또한 아나토 헤어 오일은 63회 그래미 어워드의 공식 기프트백 아이템으로 선정됐던 아이템으로 브라질 아마존 열대 우림에서 채취한 아나토 오일과 유기농 호박씨, 아르간 오일 등이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윤기 있는 모발을 유지해주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브리티시엠 마케팅 담당자는 “골프는 야외에서 진행되는 스포츠인 만큼 뜨거운 가을 볕 아래 노출된 선수들의 두피와 모발을 케어 하는데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행사와의 협업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브리티시엠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