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21 F/W 버터 앤 베터 컬렉션
홀리카 홀리카, 21 F/W 버터 앤 베터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17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한 버터같이 부드러운 SOFT WARM 컬러

홀리카홀리카에서 2021년 가을 시즌을 맞이해 브라운 컬러감의 Butter & Better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버터 앤 베터 컬렉션은 버터에서 연상할 수 있는 옐로우-브라운 중심의 컬러감과 버터처럼 사르르 녹아드는 부드러운 감촉의 매트 제형으로 구성되어있다. 이번 버터 앤 베터 컬렉션은 마이페이브 무드 아이 팔레트 앙버터, 버터블러 틴트 5종, 네일 글레이즈 4종, 버터멜팅 하이라이터로 구성되어 있다.

대표 제품인 ‘마이페이브 무드 아이 팔레트’는 기존 제품에 앙버터 호수가 추가되어 출시된다. 마이페이브 무드 아이 팔레트 앙버터는 총 9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무드있는 베이지, 코랄, 브라운을 중심으로 컬러가 전개되었다. 또한 앙버터의 컬러감에 맞게 부드러운 밀크티 향을 적용하여 사용시 은은한 밀크티 향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의 립 제품인 버터블러 틴트는 전반적으로 부드럽고 무드있는 중채도 & 중명도 컬러계열로 버터처럼 녹아들어 매끈하게 블러링되는 매트한 무광틴트로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는 컴포터블 텍스처를 가졌다. 가을의 차분한 분위기에 맞게 광택 없이 매끈하게 스머징되어 촘촘하고 매끈한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시어버터와 쿠푸아수씨버터 함유로 환절기 건조한 입술에 부드러운 보습감과 영양감을 줄 수 있다.

이외에 버터멜팅 하이라이터와 네일 글레이즈 또한 버터처럼 부드러운 컬러감과 텍스쳐를 가진 제품으로 F/W시즌에 잘 어울리는 색감으로 출시된다.

홀리카 홀리카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Butter & Better 컬렉션은 가을시즌에 맞춘 옐로우 & 브라운 컬러감으로 누구나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컬러감 뿐만 아니라 환절기 보습 관리까지 생각하여 출시하였다.”라며 “올 가을 Butter & Better 컬렉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버터처럼 부드러운 가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Butter & Better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과 컬렉션 제품 2만원 이상 구매시 버터 스펀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전국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