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할로윈 2021’ 한정 출시
‘러쉬 할로윈 2021’ 한정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1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로윈 콘셉트 제품 16종 선봬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다양한 제품을 한정으로 출시했다.

‘러쉬 할로윈 2021’ 한정 제품은 총 16가지로 선보인다. 꼬마 유령 모양의 배쓰 밤 ‘고스티(Ghostie)’부터 액체 괴물 슬라임 제형을 재현한 샤워 슬라임 ‘엑토플라즘(Ectoplasm)’, 빨간 문어 괴물 모양의 샤워 젤리 ‘몬스터 ‘옥토퍼스(Monster Octopus)’ 등 집에서도 할로윈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호박, 유령, 외계인 등의 모양으로 재미를 더한 다양한 샤워 제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할로윈 기간을 맞아 10월 18일부터 31일까지 ‘오감만족! 러쉬 할로윈 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오픈한 인스타그램 계정 ‘러쉬할로윈맨션(@lushhalloween)‘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러쉬 할로윈 2021’ 제품 소개부터 할로윈 파티를 랜선으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브 방송, 지하철 물품 보관함을 통한 공병 수거 캠페인 ‘블랙 팟의 환생’까지 이벤트 계정을 통해 매일 순차적으로 하나씩 공개될 예정이다.

본 이벤트를 준비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팀 김태경 담당자는 "이번 ‘오감만족! 러쉬 할로윈 맨션’ 이벤트를 통해 집에서 안전하고 재미있게 러쉬 할로윈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라며 "매년 위트 있는 한정 제품으로 고객을 만나고 있는 러쉬의 행보에 공감하고 함께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