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유튜브’ 교육 진행
에바끌레르, ‘유튜브’ 교육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1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시대 온라인 소통 강화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유튜브‘ 마케팅 관련해서 유튜브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콘텐츠가 활성화되며 온라인으로 소통이 활발해지면서 뷰티업계에도 유튜브 마케팅이 중요해짐에 따라 마련되었다. 

이에 ‘단하루 만에 나도 유튜버’,  ’왕초보도 쉽게 핸드폰 하나로 유튜버되기’ 등 프로그램으로 오는 10월 25일 에바끌레르 본사에서 펼쳐진다. 강사는 에바끌레르 유튜브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전 시사영어사 영어강사이자 유튜브 영어 크리에이터인 ‘티나’가 맡았다. 
현재 에바끌레르는 글로벌 모델을 발탁하고 활발한 유튜브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으며 유튜브 모델들이 업로드한 영상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유튜브 인기템인 에바끌레르 ‘퍼펙트 손 소독겔’은 항균효과가 뛰어나 손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코로나 장기화로 판매가 급증하고 있으며 에바끌레르 특허썬크림은 미백효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나 골퍼들을 위한 최고의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끌레르 정 대표는 “에바끌레르는 글로벌 모델을 통한 유튜브 마케팅을 통해 괄목할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로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